CLIENTS

구축 사례

RedCap 투어

Contact Center

CHALLENGE
  • 상담 업무 효율성 향상
  • 콜 인프라 시스템 개선
  • 효율적인 상담관리 체계
  • 미래 변화에 유연한 대응
SOLUTION
  • One-Stop 서비스 제공을 위한 콜센터 연계 프로세스 효율화
  • 통합 콜 라우팅 정책 반영으로 성과 측정 현실화 및 상담 실적 향상
  • 서비스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IT management 효율화
  • 전화응대에서 멀티채널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기반 서비스 마련

About Customer

레드캡투어는 국내외 렌터카 및 여행패키지 사업을 영위하는 업계 1위의 종합 여행사입니다.
패키지, MICE, 렌터카, 출장 서비스 등의 다양한 여행사업 분야에서 차별화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.

Customer ′s need

기존 AVAYA 시스템 버전의 서비스 종료 및 노후화로 인하여 잦은 장애 발생, 부정확한 IVR통계 및 불편한 시나리오, 시스템 확장이 어려운 상황, 별도 통계 부재, 전광판 데이터 표출의 한계와 녹취 암호화 미반영 등의 문제점들이 지속되어 이를 전면 개선하고자 2018년, 콜센터시스템 전면 재 구축 사업에 착수하였고 아리시스의 콜센터 시스템 인프라 전문 담당자의 적극적인 제안과 컨설팅으로 수주할 수 있었습니다.

What did Arisys do?

아리시스는 레드캡 투어의 요구 사항에 맞게, 발전된 IT환경에 적합한 상담시스템 기반 마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콜 인프라 업그레이드, 효율적인 IVR구성, 녹취 기능 고도화, 통합통계 기반의 효율적인 콜관리 체계구축, 전광판 기능 확대, 상담APP 상담이력저장 및 조회가능 등으로 고객서비스 향상과 더불어 내부 상담원의 만족도까지 함께 향상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.

(주)아리시스는 안정적이며 발전된 IT환경에 적합한 상담시스템 고도화 기반을 마련하여

고객서비스 향상과 더불어 내부 상담원의 만족도까지 함께 향상될 수 있도록 구축 완료하였습니다.
  • Inbound Voice
  • Recoding
  • IVR(Self SVC)
  • Agent Application
  • SocialMedia
  • SMS
  • Video
  • Reporting
  • Data Base

“레드캡투어 업무 프로세스와 IT 등 전 부문 최적의 시스템 구축을 위한 PI(process Innovation) 제반 콜 센터 시스템 마련하여 회사의 상담시스템 관리가 용이해지고,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이 증대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함께 향상 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. 적극적인 제안과 구축과정에 임해 준 아리시스 담당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.”

레드캡투어 콜센터 재구축 담당자
THE NEED
  • 센터 업무 능력 향상
  • 노후 시스템 교체 및 콜 운영 효율성 증대
  • 효과적인 상담시스템 관리체계
THE IMPLEMENTATION
  •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라우팅 전략으로 IVR,CTI,IP-PBX 밀결합 기반의 콜 분석 통합통계 구축
  • 최신 H/W 및 S/W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도화 및 최신 트랜드 반영이 용이한 통신 인프라 구성을 통한 서비스 능력 확보
  • 콜 인프라 및 아리시스만의 전문 솔루션 적용으로 효과적인 관리 기능 업그레이드.